본문 바로가기
륌가네마마/제주소식

코로나가 무섭네요.

by 륌가Limga 2020. 3. 2.

안녕하세요 륌가네 마마입니다. 

 

오늘도 륌가네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 먼저 방문 감사합니다^^ 

 

저는 블로그가 처음이라 예약발행 같은건 사실 없어요. 

 

그래서 하루라도 쉬면 새글이 하나도 없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며칠간 포스팅을 제대로 못했던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댓글, 방문 자체도 잘 못한 것 같네요 ㅎ

 

3월 8일까지 개학연기로 인하여 아이들과 집에서만 생활을 하다보니, 

하루세끼 밥 챙겨주랴 간식챙겨주랴 청소하랴 빨래하랴 아주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답니다. 

 

잠시 티비를 보여주고 컴퓨터를 하러 오기도 하지만, 그러면 어떻게 귀신같이 알고 달라붙어 키보드를 내주질 않는 아이들 덕에 쓰는둥 마는둥 한게 여러번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도 이 글 쓰는데 한시간째네요-_-

어루고 달래고 옆에서 숫자 10까지 속으로 5번 세! 라고 한게 지금 몇번째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통해야 하는거라고, 이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컴퓨터를 한다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것 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좀 전에 개학을 2주 더 연기한다는 기사를 보며... 

그래 맘 편하게 쉬자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이들 재우고 하면 되는 블로그 아닌가. 

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ㅋ 

근데 하루종일 아이들과 전쟁을 치루고나면 ㅋㅋㅋㅋㅋㅋ 그냥 곯아 떨어지는 날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체력이 예전같진 않네요 확실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도 틈나는대로 방문 드리며 찾아뵐게요 ㅎ 

륌가네에 새 글이 없더라도 ㅋ 사라진게 아니라는 점만 기억해주셨음 해요 ㅋ 

 

잠시 방학처럼 쉬고 오겠습니다. ㅋ 

 

모두들 코로나 잘 비켜가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다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