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륌가네마마/NEWS

2020 큐넷 시험일정 이제서야 확인하다.

by 륌가Limga 2020. 1. 30.

올해는 해야 할게 너무 많다. 

일단 그 시작은 블로그요.

조금 익숙해지면 그다음은 라이노요.

라이노 끝나면 건축기사 시험을 볼 계획이다.

 

연초부터 부지런 떨고 있기는 한데,

벌써 1월 말이다. 

 

늘 느끼는 거지만 

난 그대로인데, 시간은 참 빠르게도 간다.


계속 미루고 있다가 드디어 큐넷에 들어가 시험일정을 확인하였다. 

기사/산업기사 시험일정

출처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

이번 2020년도는 1회 필기시험이 3월 중순 지나서 있다~

보통은 3월 초에 보는데, 

 

아직 공부 1도 안하는 륌가네 파파에게 어쩌면 좋은 소식일지도. ㅋ

 

나는 아마... 2회차 때 보지 않을까 싶다. 

 

공부하다 힘이들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바로 

티스토리.

 

ㅋㅋㅋㅋ 열심히 써야지 ㅋㅋㅋ

 


기술사 시험일정

이번주네?

출처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

기능장 시험일정

1년에 딱 두 번이다.

출처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

기능사(정기) 시험일정

출처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

기타 유의사항

 

1. 원서접수기간은 원서접수 첫날 10:00부터 마지막 날 18:00까지 임.

2. 실기(면접)시험 접수는 응시자격 서류제출 및 심사완료 후 가능.

3. 실기(면접) 시험 접수마감 이후 4일동안은 응시자격 서류심사만 가능(시험접수는 불가).

4. 필기시험 합격예정자 및 최종합격자 발표시간은 해당 발표일 09:00임.

5. 회별마다 시행종목이 다르므로 반드시 아래 회별 시행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주말 및 공휴일, 공단창립기념일(3.18)에는 원서 접수 불가.

 

 

 

꼭! 확인하고 원서접수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