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륌가네마마/NEWS

애드센스 37일만에 합격!

by 륌가Limga 2020. 2. 21.

지난 11일. 

애드고시 떨어진 소식을 가슴에 품고 그동안  '긍정의  한줄'로 하루하루를 버텼습니다. 

 

이판사판이다. 

 

사실 저는 다음날 바로 재신청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정확히 8일 지난

2월 20일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답니다....!!!!!!! 

 

애드센스 합격

 

그동안 이웃님들의 진심어린 응원 덕분에 여기까지 온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지난 37일간의 세월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네요~

 

 

 

보통은 이렇게 애드센스 승인 되면

후기글들이 참 많던데요~ 

저는 승인 자체가 얼떨떨하기도 하고... 

분석력이 떨어지는 관계로 그 어떠한 말씀도 드릴 게 없네요.. ㅠ 

 

 

그저 승인되었다는 소식을 이웃님들께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만 해 봅니다.. ^^

 

아직 광고를 어떻게 달아야 할지 감이 1도 안잡히지만 

이제부터 또 공부해야겠죠? ㅎㅎ

 

제 블로그가 하루에 몇번씩 바뀔 수도 있습니다. ㅋㅋ 

이것저것 직접 해보면서 알아가야 할 것 같아서요~ 

 

 

다시한번. 

 

저에게 정성어린 조언과 응원을 아낌없이 주셨던

나의 사랑 이웃님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