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륌가네마마/제주소식

함덕의 유명한 빵집. 오드랑 베이커리

by 륌가Limga 2020. 2. 19.

오드랑 베이커리

함덕에 맛있다고 소문난 마농바게트가 있다. 

마농은 제주도 말로, 마늘을 뜻한다.  즉, 마늘바게트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빵집. 바로

오드랑베이커리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52-3 (함덕리 270-1)
064-784-5404
매일 07:00 - 22:00 

나는 이곳에서 마늘바게트를 주로 사먹는다. 

거리가 있다보니 자주는 못가지만, 아이들 데려다주면서 한번씩 다녀오는 편이다. 

 

우리가 흔히 먹던 바삭한 마늘바게트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다. 

뭐라 설명을 해볼까..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럽고 굉장히 촉촉해 말 그대로 입 안에서 살살 녹는? 그런 맛이다. 

그리고 마늘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데, 맵지 않고 오히려 달달함을 안겨준다고나 할까. 

 

오전 9시 반쯤 도착하였는데, 금새 마늘바게트가 다 떨어졌다. 

그래도 20분 정도면 다시 나온다고 하니 다른 빵으로 배를 채우며 기다려보기로 한다. 

 

오드랑베이커리 

오드랑베이커리 외관

베이커리 앞 주차는 약 6대 정도로 한정되어 있다. 

사실 이 곳에 가면 주차하기가 굉장히 애매할 때가 많이 있다. 

 

이 곳에서 먹고 나오는 것이 아니라 포장만 해가는 것이라면, 그냥 건물 옆 길가에 잠시 정차 해 놓으면 된다. 

 

오드랑 베이커리 빵 쿠키류
오드랑 베이커리 빵 스콘

오드랑 베이커리 빵
오드랑 베이커리 빵 에그타르트
오드랑 베이커리 빵

오드랑베이커리는 규모가 크지 않다보니, 빵 종류도 생각보다 많지 않다. 

 

오드랑베이커리 케잌

딸기 철이라 그런지 죄다 딸기 데코가 된 케잌들 뿐이다. ㅎ 

우리 이레는 여기 케잌을 굉장히 좋아한다. 특히 타르트 케잌은 우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데, 속은 살짝 차갑고 촉촉하여 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맛이다. 

 

오드랑베이커리 샌드위치

오드랑베이커리는 대체로 빵이 정말 맛있다. 개인적으로 에그 샌드위치를 선호하는 편이지만, 다른 샌드위치도 일단 빵이 맛있다 보니 가볍게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을 것이다. 

 

오드랑베이커리 잼, 식빵

블루베리잼, 무화과잼, 딸기잼 등 여러 종류의 잼이 진열되어 있고, 식빵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우유식빵, 잡곡식빵 같은 것이 있다. 

오드랑베이커리

실내 오른쪽에는 이렇게 홀이 있어서 시간이 된다면 여유롭게 차 한잔을 하며 빵을 드셔도 된다. 

 

에그타르트&에그샌드위치

우리도 한 테이블 잡고 앉아서 마늘바게트 기다리는 동안 에그타르트와 에그샌드위치를 먹어보았다. 

이 곳에서 에그타르트는 처음 먹어봤다. 

맛은? 

음.....................................................

좀 느끼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먹었을 때는 음~ 맛있네~ 했는데, 한입 두입 먹다보니 좀 질리는 맛이었다.

에그타르트.  좀 인기있던데, , , 나하고는 안맞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그샌드위치는 역시나 맛있었다^^^^^

 

 

나의 사랑 마늘바게트♥

드디어 나온 마늘바게트. 

사진 좀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ㅋ 그냥 집으로 와서 찍었다. ㅋㅋ 

마늘바게트는 항상 인기가 많다보니 홀에 제대로 진열된 걸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뭐 우리야 갓 나온 마늘바게트를 먹으면 더 좋은거지^^^^ 

 

뜨거워서 묶지는 못하고 그대로 비닐에 씌워 집으로 고히 모셔온 마늘바게트 

 

겉바속촉 마늘바게트

겉은 보이는 바와 같이 바삭하고,

바게트 안은 빵을 촉촉히 적시다 못해 흘러 넘치는 마늘소스가 나의 시각과 후각을 자극한다. 

 

특히나 갓 나온 마늘바게트는 그 맛이 상상을 초월할 것이다. 

내가 너무 찬양하나.....? 

하하하하하하하하

 

맛있는 걸 이성적으로 표현할 능력이 없다보니, 좀 오바했나보다..

 

여하튼, 함덕에 오시면 마늘바게트는 한번 사서 드셔보시길 바란다. 

아! 

너~~~ 무 단 맛을 꺼려하시는 분들은 고민을 좀 해보시길... ㅎ 

 

 

 

 

댓글